부산동구한정식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마약떡볶이 조회 0회 작성일 2022-05-14 13:43:21 댓글 0

본문

러시아 슈퍼요트A의 주인이 부산에서 찾은 한식집. 초읍 츄릅로드 (Korean food / Busan / Han-jeongsik)

[부산 초읍동 나탄 약선요리]
★ 영업시간 및 주소 추가정보는 여기서 확인하세요 ★

성공적인 기념일
계란찜 또 먹고싶다
다이아몬드 수저가 기억할 부산의 맛

◎ 영상 속 코스 4만원 탄 정식 (찜닭 대신 깨소스 비빔면)
◎ 2만원 (평일에만 주문가능), 3만원, 6만원 코스 등이 있음

◎ 12-3pm / 5-10pm (30분 전 주문마감)
◎ 부정기 휴무 (전화로 확인 051-504-7733)
◎ 부산 부산진구 성지곡로51번길 4 (초읍동 331-46)
◎ 신지주차장 주차 가능

#부산맛집 #초읍맛집 #나탄

츄릅켠 인스타그램
https://www.instagram.com/ekekek/
츄릅켠 : [부산 초읍동 나탄 약선요리]
★ 영업시간 및 주소 추가정보는 여기서 확인하세요 ★

성공적인 기념일
계란찜 또 먹고싶다
다이아몬드 수저가 기억할 부산의 맛

◎ 영상 속 코스 4만원 탄 정식 (찜닭 대신 깨소스 비빔면)
◎ 2만원 (평일에만 주문가능), 3만원, 6만원 코스 등이 있음

◎ 12-3pm / 5-10pm (30분 전 주문마감)
◎ 부정기 휴무 (전화로 확인 051-504-7733)
◎ 부산 부산진구 성지곡로51번길 4 (초읍동 331-46)
◎ 신지주차장 주차 가능

#부산맛집 #초읍맛집 #나탄

츄릅켠 인스타그램
https://www.instagram.com/ekekek/
September Breeze : 와 음식들이 하나같이 다 정갈해..마니먹어도 속이 편할것 같아요 개마싯겠다
Mz Dr. : 교양넘치는 목소리로 개인방송하시는 장모님 킬링포인트네요 ㅎ
푸드홀릭부산 : 생일 뽕을 뽑네요~ㅋㅋㅋ 생일주간...
먹으면서 촬영하는 사위 등짝 스매싱 안하시는 장모님 정말 좋으시네요~
사랑받는 츄서방~ 너무 부러워요~ ㅠㅠ ㅎㅎㅎㅎㅎ
가족사진 : 와 부산살아도 이런 곳은 처음이네요 그리고 츄릅견님의 식견에 놀라고 갑니다 ㅎㄷㄷ 진짜 제 구독 중에 숨어있는 원픽이심 10만 가즈아 ㅎㅎ

맛찾꾼이 직접 내돈내산하면서 1년반 넘게 다니며 찾아낸 부산맛집 BEST5

상호 : 식당3선
전화번호 : 051-781-0808
주소 :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230
영업시간 : 10:30 - 23:00

상호 : 일등가 오리불고기 더이스트 in Busan
전화번호 : 051-722-2000
주소 :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6 더이스트인부산 4층
영업시간 : 11:00 - 21:30

상호 : 바르미샤브샤브 롯데몰동부산점
전화번호 : 051-901-2707
주소 :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47 롯데몰동부산점 3F
영업시간 : 매일 11:00 - 21:00

상호 : 타이빈
전화번호 : 0507-1470-8906
주소 : 부산 동래구 금강로73번길 12
영업시간 : 11:00 - 22:00
브레이크 타임 : 3~5시

상호 : 정가대박집 매학점
전화번호 : 051-727-9998
주소 : 부산 기장군 정관읍 구연로 19 파크스퀘어 1층
영업시간 : 10:00 - 22:00
이한희 : 정관 대박집 문닫아습니당^^
동네핫플 Online trip : 부모님 모시고 어디를 가는게 좋을지 써칭 많이했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^^
K Travel : 정말 대접 받는느낌의 맛집 소개 유익합니다. 잘 몰라서 못가는데 참고해서 문닫은 대박집 말고 함 가봐야 겠습니다.
더 많은 유익정보 응원합니다.
한팀장의 일상다반사 : 부모님과 가기 좋은 식당 5곳 너~무 잘봤습니다^^ 벌써 유튜브 시작하신지 2년이나 되셨군요~
앞으로 더 대박나시길 바랍니다❤
zoo joo :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!

숨겨두고싶은 인생 탕수육집

[부산 동래구 낙민동 한양각]
★ 영업시간 및 주소 추가정보는 여기서 확인하세요 ★

깔끔한 테이블에 친절한 어머님 사장님
고른 부위의 고기를 튀긴 빠삭빠삭한 탕수육
개운담백 끝맛 좋은 짬뽕
찍먹으로는 인생 탕수육으로 기억될 따스했던 한끼


ㅁ 짬뽕 7천원, 안 바쁜시간대에 가능한 혼밥 한정 탕수육 12000원
※ 2인 이상 탕수육은 소짜 2만원
ㅁ 11am ~ 마지막 주문 7:20pm 경
ㅁ 첫째 셋째 화요일 휴무
ㅁ 부산시 동래구 충렬대로 306 동래맨션 B상가 2층 (낙민동 172-3)
ㅁ 상가 주차장이 따로 없는 것 같음

#부산맛집 #동래맛집 #한양각

츄릅켠 인스타그램
https://www.instagram.com/ekekek/
츄릅켠 : [부산 동래구 낙민동 한양각]
★ 영업시간 및 주소 추가정보는 여기서 확인하세요 ★

깔끔한 테이블에 친절한 어머님 사장님
고른 부위의 고기를 튀긴 빠삭빠삭한 탕수육
개운담백 끝맛 좋은 짬뽕
찍먹으로는 인생 탕수육으로 기억될 따스했던 한끼


ㅁ 짬뽕 7천원, 안 바쁜시간대에 가능한 혼밥 한정 탕수육 12000원
※ 2인 이상 탕수육은 소짜 2만원
ㅁ 11am ~ 마지막 주문 7:20pm 경
ㅁ 첫째 셋째 화요일 휴무
ㅁ 부산시 동래구 충렬대로 306 동래맨션 B상가 2층 (낙민동 172-3)
ㅁ 상가 주차장이 따로 없는 것 같음

#부산맛집 #동래맛집 #한양각

츄릅켠 인스타그램
https://www.instagram.com/ekekek/
sssky : 이쯤이면 짬뽕과 탕수육은 부산 향토음식인거 아닐까
Inkel K :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훌륭한 집도 좋지만
여기 처럼 어머니 손맛 같은 그리움이 느껴지는 곳이 요즘 더 끌리네요
넴이플 : 아주머니가 친절하시고 가게 분위기도 집에 온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신기하네요
탕수육 바삭한 소리가 굉장하네요ㅋㅋ
청아한청아 : 제 고향 동네에 어릴적에 행사 있을때만 가던 중국집이
딱 저렇게 사모님이 웍질하시고 사장님이 배달을 하셨는데...
탕수육과 짜장면이 진짜 기똥찼거든요
살면서 그집 맛을 내는 집을 발견하질 못했는데.. (아마 추억의 맛 + 어린시절) 이었겠죠?
근데 여기서 츄릅님 탕수육 깨물고 감탄하시는데 아 여긴가? 드디어 찾은건가 해버렸어요
한양맨션도 굉장히 오랫만에 보는..! 대학시절 공강시간에 이 건물 주변에서 밥도 자주 해결하곤 했는데
대학시절 추억까지 다 소환해버렸네요...! 와 여긴 무조건 저도 한번 가야겠어요
퇴근하고 바로 달려가버려야겠어요..!!!!!

... 

#부산동구한정식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9,120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zepart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