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루즈20주고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찌게미 조회 0회 작성일 2022-05-14 10:04:38 댓글 0

본문

크루즈 여행 두번 해보고 느낀 솔직 장단점 A to Z

7박 8일 대만 크루즈 여행 4일차,
망망대해를 달리면서 크루즈 여행 장단점 솔직하게 털어봅니다

#크루즈여행 #장단점 #탈탈털기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카메라 정보
메인카메라 a7r2 https://coupa.ng/btwzSS
서브 카메라 rx100m7 https://coupa.ng/btwu2N
광각렌즈 16-35GM https://coupa.ng/btwycQ
드론 https://coupa.ng/btwA2M
고프로8 https://coupa.ng/btwCnh

*위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게 되면 저희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:)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잼쏭부부 인스타그램 https://www.instagram.com/jemissong/
잼쏭부부 책 『다르게 살아도 괜찮아, 오늘도 행복하니까!』
http://www.yes24.com/Product/Goods/72306655
이촌동파이리 : 와.... 인터넷이 안되는구나 ㅋㅋㅋ 정말 상상도 못했네요 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
에디 Eddy [슬기로운 제주생활] : 크루즈가 진짜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!! 저희 부모님도 알래스카 다녀왔는데 엄청 비쌀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자유여행 금액이랑 비슷해서 ㅋㅋㅋ 놀랬습니다. 크루즈의 단점은 육지 자유여행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것들을 못느끼는 게 단점아닐까 싶네요 ㅠㅠ 보통 기항지에 하루정도 머무르고 끝이니까~~
낚시의 시간***** : 유용한 정보 잘 봤습니다. ^^
크루즈 여행 장/단점을 아주 쉽고 명확하게 알려주시네요.
J.Y Lee : 참 용기있는 삶이네요... 늘 긍정적이시고 기분좋은 미소가 가득하신 두 분의 얼글에서 자유함이 느껴지네요. 다양한 일들을 하신다고 했는데.. 그래도 여행경비를 어찌 충당하시는지 궁금하네요. 두분의 world wide한 삶을 응원합니다.
건강하세요~~
J와P의 TMI세계여행 : 크루즈에 대해서 한 번에 정리가 되네요. 비쌀까봐 못 타겠다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저렴하다니 다음에는 한 번 알아봐야겠어요~

노멀한파로#20]지중해크루즈여행, MSC Meraviglia, 이탈리아여행 먹고 마시고 즐기고

멘붕,,,
동영상 다 편집하고 만들었는데 인코딩했는데 끝까지 안되고 오류났는데....모르고 파일을 지웠어요ㅠ 다시 인코딩할 방법이 없음.. 하...
멘붕...이번은 어쩔수 없이 이렇게 올려야 한다는 슬프현실
그래도 그나마 이건 거의 끝까지 나다왔어요 사진만빼고
왜 인코딩만 다섯번을 한거같은데....왜이러는걸까요..?
명오페라 : 치비타베키아역에서 내리면 셔틀 한번만 타면되나요?^^ 시내버스2유로주고 탄다음 셔틀 탄다구 알고있엇은데 기차역에서 바로 항구로 연결되는 셔틀이 있나용?
등급은 판타스티카로 가셨나요?^^음료쿠폰10장 받으신거 궁금해서용ㅋㅋ
뽕상MV : 또..가고싶다..뷔페 오징어먹물피자...
김완철 :

탁현민 너 간첩이니!? · 문재인 "시골행 섭섭해 말길" 文의 망상 · '3高 쇼크'에 환율 1300 돌파? 코스피는? [방미TV 실시간 방송]

[5월 11일 방미TV 실시간 방송]
탁현민 너 간첩이니!?
문재인 "시골행 섭섭해 말길" 文의 망상
'3高 쇼크'에 환율 1300 돌파? 코스피는?
#문재인 #탁현민 #환율
영준 : 유익한 방송 유쾌한 방송 기분좋은 방송
공영방송 인정
현정 김 : 방미언니 사랑해요~~~
늘 기다리며 방송보고 있어요. 자주 해주시면 좋겠어요.ㅎㅎ
아주 사이다셔요. 쳇기가 쑥 내려갑니다 방미 짱 짱 짱!
0내마음의별 : 유머스럽게 해석을 잘해주시네요 너무코믹스럽게 해석을해서 한참웃었습니다
차은경 : 응원합니다 ~~~ 너무 재밋고 유익하고 방미님 최고예요
현정 김 : 늘 응원합니다.
건강하세요.
방미 짱

... 

#크루즈20주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9,042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zepart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